Thinking/작은 생각

항상 감사합니다 :)

JIMIN지민 2023. 6. 30. 02:44
반응형

꽤 긴 시간, 알림도 새로운 덧글도 보지 않고 지나치며 2023년이 되었네요.

오랜만에 티스토리를 들어와봤더니 천천히 꾸준하게 도움이 되었다는 덧글을 보며 저의 요즘 힘들었던 마음에 작지만 큰 정과 따뜻함으로 응원받은 기분입니다.

제가 문제를 겪고 스스로 알게 된 것, 찾아서 해결한 방법을 도움이 필요한 비슷한 사정의 사람과 나눌 수 있는 경험은 삶에서 정말 특별한 경험이 되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괜찮다면 더욱 제가 아는 지식이 도움되는 일을 멈추지 않고 해내고 싶네요 ㅎㅎ
작년에는 퇴사하고 포토샵도 디자인도 많이 멀어져서 업데이트가 없었지만 기회가 오면 새로운 게시글로 또 많이 나누고 싶습니다.

언제나 좋은 일 가득하시길 마음으로 응원합니다!

반응형